방명록

속도 장난 없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새해 인사 겸 들렀습니다.

속도 엄청 빠르네요


제 사이트는 굼벵이 입니다. ㅋㅋ


oracle cloud + docker 조합인가요?  혹은 지난 번에 새로 구입하신 서버인가요?


속도 체감이 확되네요 


인사하러 왔다가 , 급작스런 질문 하고 가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련자료

  • 서명
    muzia
댓글 5

우성짱님의 댓글

반갑습니다. 서버는 옛날 서버 그대로입니다 ^^;;

오라클은 이미지 캐시서버로만 쓰고 있어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후웁님의 댓글

우성짱님.. 구글클라우드 서버에 그누보드 설치하는 곳에서 막혔어요.... 도와주세요.ㅠ

후우웁님의 댓글의 댓글

이부분은 해결했습니다! 도큐먼트 루트 디렉토리가 달랐던 것 같아요 ㅜ 근데 설치 초기 환경 설정에서 mysql정보를 넣고 넘기는 과정에서 오류가 또 납니다. 경고창이 뜨는데 빈 경고창이 떠요... host랑 db등 모두 가이드에 나와있는데로 진행했는데 왜그럴까요.. ㅜㅜㅠ
전체 20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