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WD NAS가 물려있는 외부IP가 있을 것입니다. 보통 공유기에 물려있을텐데, 공유기에서 원하는 포트를 포트포워딩해주면 됩니다. 외부에서 그에 맞는 외부IP:포트번호로 접근하면 될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무턱대고 wd 클라우드를 구매하는 바람에 일주일간 헤매고있는 사람입니다....아래 모델을 구매(4TB)하였고 현재 연결된 피씨에서는 잘 열리고있습니다.다만 문제가 다른곳에서 접근하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모르겠습니다.일단 통신사에 전화해서 포트포워딩은 완료한상태입니다.통신사 직원분께서 나스의 고유 포트번호? 를 모르냐고 물어보셔서모른다고 답했더니 일단 다 접근 가능하도록 열어놧다고 하셨습니다이후 절차를 모르겠습니다..다른분들이 올려주신 사진과 제 메뉴가 다릅니다...ㅝㅡ이러다가 외장하드로만 쓰게생겼는데ㅠㅜㅠ 도와주십쇼 ㅠㅠ돈주…
-
wd my cloud 7,8년전쯤 구입해서 잘 사용 했습니다.
몆주전 연결이 안되길래 봤더니
빨간 램프가 들어오고 벽돌이 된거 같습니다
블로그에 우성님이 작성한 글 보고 리눅스 프로그램 받아서 usb로 부팅해서 디스크를 보는데...
fdisk에 해당 디스크가 보이지 않습니다.
보드 cmos에서도 하드가 잡혀 있지 않구요.
하드가 베드섹터 등의 문제로 나간걸까요?
cmos, 리눅스 fdisk 목록에 하드가 안잡히면
이건 복구 업체에 맡겨야 하는 수리 일까요? ㅠㅠ
사타연결로 했는데 혹시 제가 체크해봐야 할게 있을까요?
…
-
안녕하세요.그누보드에서php soap 확장모듈을 설치해야 하는데요.Docker Portainer에서 Console로 해당 모듈을 설치하고자 합니다.위와 같이 Recreate 기능을 이용해야 하는지...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ㅠㅠ
-
WD Mycloud를 쓰고 있는데 시놀로지를 한번 올려 보고 싶습니다.시놀로지로 갔다가 다시 순정으로 돌아오기가 쉽지 않던데요..제가 NAS에 대해서 완전 초보입니다 ㅡㅡ그냥 단순 무식하게....지금 WD 하드로 쓰고 있고, 다른 하드에 시놀로지로 올려서 사용하고다시 순정으로 사용하려면 WD 쓰던 하드를 NAS에 꽂으면 순정으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무식한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만 궁금하긴 합니다.
-
WD My Cloud(gen1)을 사용중인데로그인 배경화면을 바꾸려 합니다.Putty로 들어가 봤는데... 모르겠습니다.'WD My cloud'임을 모르게 하는게 목적입니다.초기화면을 다른 사진으로 대체하고 싶습니다.(아니면 로그인 박스만 표시되도록...)
-
[비밀글 입니다.]
-
http://www.webpagetest.org/테스트 해보면여기 보안 점수가 F가 뜹니다.우성님 블로그에 우분투에서 그누보드 설치하기 보고똑같이 따라서 만들었습니다.기존에 만든사이트는 올 A나오는데, 몇일전에 만든게 F가 나오고 클릭해서보면아래처럼HTTP security headers enable better browser security policies. 라고 나오는데요~혹 테마 문제인가 싶어서 바꿔서 테스트해봐도 이 항목은 계속 에러가 나오는데서버 세팅에서 뭘 제가 빼먹은건가요? ㅠㅠThe following security h…
-
안녕하세요.올려주신 오라클 클라우드 VPN 만들기를 통해서 VM을 만들었는데요.90일이 지난후 무료 계정이 종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인스턴트가 중지되었는데요.시작을 누르면 아래처럼 에러메시지가 뜨는데요.이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인스턴스를 시작할 수 없음: Instance ocid1.instance.oc1.phx.anyhqljtg4nh6aacjjdmfet5jhoomwr7gwvfow4dnv7wwd7j7sma6wp7emcq is disabled and will not accept any action requests. Please c…
-
[비밀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