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안녕하세요...문의가 있어 가입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한달간 NAS 내용을 보고서 며칠전에 WD Mycloud 를 구입했습니다..왕초보라 쉽다는 것만 믿고 샀는데요.
처음부터 버벅거리네요...집내부의 어떠한 LAN 포트에 꼽아도 기기를 찾지못하더니 공유기에 꽂으니까 되더군요..
일단 셋업은 한 상태입니다..
질문은 아래사항인데 답글이나 메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셋업이 끝난후에도 반드시 공유기에 접속이 되어 있어야 하나요??? 집내부의 LAN 포트를 활용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2) 앞으로 대부분을 PC 와 연결하지 않고, "집내부 LAN 포트 - 공유기 - Mycloud" 이렇게만 지정하여 쓸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상태에서 네트워크로 Mycloud 를 잡은 후에 탐색기에 가상드라이브를 잡기까지는 했는데요.
    탐색기 상태에서 PC에 있는 영화를 Mycloud 에 복사할려고 하면 항상 "5초 남았습니다" or "몇 초 남았습니다" 이런식으로 하여 복사가 아예 안됩니다.
    그상태 그대로 쭉 혼자 열심히 움직이지만 끝이 나질 않아 결국 파일을 옮기지 못하네요..
    대신  "집내부 LAN 포트 - 공유기 - Mycloud - PC" 상태에서는 IP를 잡아서 탐색기에 가상드라이브 잡았는데 이때에는 위와 같은 현상은 없습니다.

제가 워낙 이런쪽은 몰라서...우성님이 아무래도 최고이신것 같아 답을 좀 얻고자 합니다...
저는 이렇게 파일만 올려놓고 언제어디서든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정도만 사용하고자 합니다.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1
Total 196 / 5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