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일상

구글 월렛 (Google Wallet) 차단 해제 시도 중

컨텐츠 정보

본문



2011년 쯤 구글 월렛이 아닌 구글 체크아웃 시절 해외구매를 많이 했었는데

몇번 써먹지도 못하고 바로 블럭 먹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블럭을 해제하려면 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 여권이 있어야 되고,

또한 그 카드의 소유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되더군요.

그 당시엔 귀찮아서 내버려뒀는데...

이게 알고보니 안드로이드 계정과 연동이 되어 구글 플레이 결제도 안되더군요 ㅎㅎ

그래서 운전면허증 스캔하고, 구글 월렛에 저장된 주소지가 나와 있는 카드명세서까지 다 스캔해서 보냈습니다.


일단 위 스샷 처럼 3~5일 정도 기다려보고 경과를 지켜봐야겠네요

 

계정 복원을 위한 링크는 밑을 참고하세요.

 

http://checkout.google.com/support/bin/request.py?contact_type=verification

관련자료

  • 서명
    우성짱의 NA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의 즐거움이 여러분의 즐거움이면 좋겠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9 / 21 Page
RSS
구글 월렛 복원 실패 ㅠㅠ

일상 빌링 어드레스가 다르다네요 -_-;;;;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Dell Latitude 10 Tablet 샀습니다. 댓글 2

지름 총 2가지 버전인데,에센셜과 타블렛이 떴습니다.기본 30% 할인이라 대박이구요.에센셜의 경우 32GB일때 메리트가 있지만, 가용량이 7.9GB …

The Humble Origin Bundle 샀네요. 단돈 $1

지름 ▲ 기본 6개 게임은 $1, 오른쪽 두개 추가는 대충 $4.6이면 사네요. 그런데 오리진 전용이라 지르지 않았습니다.▲ 오리진 키 생성 페이지▲…

2013년 필모리스 F-575 카본 레드 샀습니다.

지름 네이버 캐시가 있어서 네이버로 샀네요 ㄷㄷㄷ가격은 좀 비싼 것 같지만 확실히 저가형보단 좋네요이사하면서 저가형 헬멧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샀는데만…

구글 월렛 (Google Wallet) 차단 해제 시도 중

일상 2011년 쯤 구글 월렛이 아닌 구글 체크아웃 시절 해외구매를 많이 했었는데몇번 써먹지도 못하고 바로 블럭 먹었습니다 ㅠㅠ그래서 블럭을 해제하려…

Complete GTA Bundle 질렀습니다.

지름 살 땐 몰랐는데 US로 IP우회해서 스팀 등록하니GTA 모든 시리즈 다 있네요 -_-;;;참고로 쿠폰 코드는 : GMG20-4B9NY-L4FEN

최근글


새댓글